최근 목조주택, 전원주택, 펜션등 집짓기에 나선 건축주에게서 인기를 얻고 있는 케이뮤(KMEW)사의 세라믹사이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라믹 사이딩 외장재는 다른 외장재에 비해 다소 가격이 비싸고 하지틀 작업이 필요하므로 추가적으로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건축물에 있어 투자한 비용과 시간만큼의 건축물의 가치를 올려주는 역활도 톡톡히 하고 있는 외장재 입니다.
해토하우징에서는 시간이 지나면 변색되어 보수가 필요한 석재 외장재나 지진에 취약한 벽돌마감재, 화재에 취약한 드라이비트와는 달리 가벼우면서도 변색되지 않고 화재에도 안전하며, 변색되지 않고 주택외관을 멋스럽게 살려주는 세라막사이딩을 건축주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아름다운집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케뮤세라믹 사이딩
1. 빗물로 오염을 씻어냅니다.(오토클린)
세라믹 사이딩은 높은 셀프 클리닝(친수성)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오염되기 어렵고. 오염이 빗물에 씻겨 나갑니다. 천수코트의 표층은 물에 대한 친화성이 높은 치수기로 덮여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 친수기가 오염물과의 사이에 빗물을 머금도록하기 때문에 벽에 부착된 오염물이 들떠 빗물과 함께 씻겨 내립니다.


2. 겨울철 동파로 인한 피해를 막습니다.(내동파)
내동해성이 뛰어난 "네오록" "세라딜" 한랭지 적설지에서의 사용에 최적입니다.
네오록이란?
'마이크로 벌룬(특수 경량 혼화제)'으로 팽창의 압력을 완화
마이크로 벌룬(특수 경량 혼화제)은 합성수지의 부드러운 소재로 고무공과 같은 탄력성을 가지며 벌룬 주의의 공극에 함유된 물이 결빙 될 때 발생하는 체적팽창에 의한 응력을 완환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